Thursday, July 7, 2016

외환 요금 은 ksh






+

통화 : 케냐 실링 (KSH) 100 센트. 참고 KSh1000, 500, 200, 100, 50, 20, 10의 교단에있는 5 동전 KSH 40, 20, 10, 5, 50cts, 10cts 및 5cts의 교단에 있습니다. 당신이 국가에 가져올 수있는 외환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당신이 Kshs보다 더 많은을하고자하는 경우에는 위임장을 얻을해야합니다. 50 / - 국가의 아웃. 환전 : 돈은 주요 은행과 문학 다른 모든 거리에서 볼 수있는 수많은 외국인 교환 지국에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공항에서도 있습니다. 이상 170 현금 인출기가 있습니다. 클레이는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 다음에 가장 큰 네트워크를 가지고있다. 대부분의 ATM의 비자 등 국제 신용 카드의 대부분을 봉사 등 신용 직불 카드 마스터 :이 모든 널리 있습니다. 주요 호텔과 대형 아울렛 이제 신용 카드로 지불을 수락합니다. 사용 가능 카드는 비자, 마스터 카드, 여행자 수표를 포함 이들은 은행에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추가 환율 요금을 피하기 위해, 여행자는 미국 달러의 여행자 수표를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파운드 스털링된다. 은행 업무 시간 : 월 - 금 나이로비 은행에 대한 매월 첫 번째와 마지막 토요일에 0900-1500 0900-1100. 특별 회계와 특별 고객의 은행 업무 시간은 1700 시간 개까지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은행은 간절해진다 토요일에 열려 있습니다. 24시간 환율 당신이 일반적인 통화에 대한 유럽 연합 (EU)에서 개최 된 공개 선거를 관찰 사람들을 위해 예산을 여행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법 일 열린 국제 공항에있는 은행과 국 de 변화의 많은, 그것은 놀랄 일이 아니 오는 환율은 많은 여행자에 큰 폐가로 볼 수있다. 유로의 지지자에 의해 만들어진 가장 성공적인 인수 중 하나는 노동 조합 내에서 다른 나라로가는 휴가가 더 이상 통화 요금에 대해 손에 현금으로 여행을 고민 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일부 유럽 관광객은 더 이상 이러한 문제로 고통 없음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대부분을, 통화를 교환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비싼 것으로 판명 수있는 하나 다른 나라에 어떤 경우에는 여행의 과정에서 필요악이다. 의 당신이 프랑스에 여행을 위해 고향을 떠나 다시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은 당신이 단지 2 ~ 3 일에, 파리의 샤를 드골 공항에서 유로로 교환 할 계획 주머니​​에 1000 있습니다. 며칠에 걸쳐 일어날 수있다 (여행 자금의 값이 50 감소를 의미)이 짧은 시간이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통화는 휘발성과 오백 점에 도달 변동. 당신은 당신이 사전에 여행 개월을 계획 할 수있는 가능성을 고려하는 경우 환율 변동의 경우는 더욱 심각하다. 이 경우, 깊은 또는 오래 지속 변동하는 것은 얼마나 알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이 옆으로 미리 여행 경비를 설정하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그들을 필요로하는 시간이 상당히 줄어들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작은 시장의 변화에​​서, 당신의 불행에서 당신이 깜짝 놀라게하고 당황 떠날 수있는 통화 시장의 급격한 충격에 관련된 문제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잘못된 시간에 현금을 교환 할 경우 하룻밤 수백 달러를 잃을 수 (아르헨티나, 러시아, 또는 헝가리 등)에 여행을 다시 신흥 시장에서 임박한 평가 절하가있다. 당신은 매우 깊은 주머니를 가지고 있고, 달러 출혈에 대해 t 치료를 돈 않는 한, 이 명확하게 받아 들일 수없는 상황이다. 다행히, 당신이 당신의 여행 예산에 대한 환율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여행을 앞두고 오랜 시간이 통화 비용 평균 방식을 적용 취할 수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를 계획 한 경우. 이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합리적인 기간 동안 소량을 구입, 따라서 변동의 역할을 감소하여 여행 목적지의 통화를 축적 것을 의미한다. 이 방법은 일회성 전환을 통해 장점을 가지고 또는 여행 위치에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신용 카드 회사의 손에 변환을 넣어 (즉, 일반적으로 잘 현재 시장 가격 이상으로 가격에 당신의 돈을 변환). 비용 평균의 가장 눈에 띄는 장점은 당신이 방식을 적용 할 때 당신이 더 많거나 적은 기간 동안 평균 가격에 외화를 구입 의미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최적의 가격, 또는 더 악화을받지 통해 느낄 수있는 불안, 당신의 자금을 변환하는 최적 일 후, 적은 선택을 통해 후회 줄일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의 은행이 당신을 위해 모든 변환을 수행 할 수있다, 또는 당신이 말아 올리게 될 기꺼이 경우에 당신은 공항에서 현금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용 평균 방식은 더 이상 여행을하고 외화의 많은 양이 필요합니다 특히, 결국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일반적으로합니다. 마지막 참고로, 당신은 거액의 현금과 국경을 횡단하는 일부 국가에서 불법이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또한, 현금 운반 많은 양이 범죄의 피해자가되는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바람직 금고) 최종 목적지에 도달하면 안전한 장소에 돈을 저장 결코 그들이 다른 사람이 볼 수있는 당신의 지갑 또는 지갑에 돈 많은 양을 유지해야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ForexTraders의 전문가가 당신에게 주어졌다. 우리는 통화에 대한 열정, 그리고 분석을 논의하고, 이 역동적 인 시장을 공부하는 우리의 일에 쓴다. 당신은 외환 거래 또는 통화 교환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 관심이 있다면 우리의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케냐는 지역 또는 아프리카 작업의 위치를​​ 추구하는 국제 기업으로는 매력적인했다 일반적으로 긍정적 인 투자 환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자 환경이 안정적인 통화 및 재정 조건과 국내외 투자 사이에 약간의 차이를 만드는 법적 환경을 특징으로한다. 케냐는 강력한 통신 인프라, 강력한 금융 부문, 아프리카에서 유럽과 아시​​아 모두 고체 항공 연결이 있습니다. 몸바사에서 그 포트는 동 아프리카의 대부분의 주요 무역 관문입니다. 케냐는 잘 교육받은 인구와 성장하는 도시 중산층이 있습니다. 비즈니스와 부패를 수행의 용이성의 국제 대책에 동 아프리카 공동체뿐만 아니라 케냐의 지속적으로 낮은 순위의 구성원들 사이의 통합을 증가. 케냐는 테러 및 범죄로부터 불안의 상승 위협에 직면 해있다. 주요 거시 경제 펀더멘털이 강하다. 인플레이션 5-7 퍼센트 범위에서 안정하다. 환율은 미국 달러에 86 케냐 실링에서 안정적입니다. 많은 은행이 투자의 발목을 만들어 소비자에 CBK 통화 정책에 의해 추진 낮은 요금, 통과하지 않지만 케냐 중앙 은행 (CBK)은 8.5 %로 꾸준한 금리를 개최했다. 케냐는 관리 가능한 부채 수준과 적자와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재정 정책을 유지하고있다. 공공 부채 상환에 케냐의 지출은 2013 년 진행중인 우려의 개발에의 지출이 70 % 이상 높았다 정부가 통제하려고하는 큰 공공 부문 임금 법안이다. 케냐에서 사업의 용이성은 세계 은행 (World Bank)과이 보고서는 투자 촉진의 50 %가 주변의 외국인 노동 허가를 회전 있다고 지적, 약한 남아있다. 부패는 케냐에서 사업을에 큰 장애물 남아있다. 케냐는 국제 투명성기구의 부패 인식 지수 177 개국 중 136 위를 기록했습니다. 공공 입찰에서 부정의 의혹이 빈번하다. 최근 프라이스 워터 하우스 쿠퍼스 기업의 25 년 이상에 영향을 모두 주요 관심 분야로 사기, 조달 사기 및 뇌물과 부패를 차지 목록을보고 그 중 일부는 세 번째까지 영향을 미친다. 불안은 또 다른 주목할만한 문제이다. 가장 주목할만한 죽은 71명을 떠나 통해 175 명이 부상 눈에 띄는 웨스트 게이트 쇼핑몰에 2013 년 9 월 공격했다. 소말리어 테러 그룹 하 카트 알샤 바브 알 무자히딘에 연결 공격은, 분명 소말리아 이웃 불안정 케냐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 주었다. 비극적이지만, 이 이벤트는 케냐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예외는 보안 우려 느린 국제 관광객으로 크게 고통 받고 관광입니다. 이러한 장애에도 불구하고, 미국 기업들은 케냐의 많은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회는 소매, 레스토랑, 기술, 모바일 뱅킹 및 금융에 존재합니다. 추출 자원에 대한 관심이 케냐에서 석유 및 가스 발견 다음 급격히 증가했다. 불행하게도 광산 부문은 현재 논쟁에서 제한적인 광산 법안이 의회에서 통과되면 고통을 것으로 예상된다. 1.으로 개방하고, 시 제한, 외국인 직접 투자 케냐을 목표로 외국인 투자의 태도는 외국인 직접 투자 (FDI)하지만 몇 가지 장애물이 여전히 남아에 대한 더욱 강력한 파트너입니다. 케냐의 존재를 확립하고자하는 외국인은 일반적으로 지역 투자자와 같은 대우를 받고, 다국적 기업, 국내 및 해외에 소유 제품을 구분하지 않는 케냐의 수출 촉진 프로그램의 큰 비율을 차지합니다. 개혁이 장소에 배치 될 때 케냐의 외국인 직접 투자에 대한 장벽은 감소하고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존재한다. 취업 허가 응용 프로그램의 일관성 행정부는 다소 어려운 케냐에서 외국인을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16), 노동을 참조하십시오. 최소 외국인 투자 케냐 (GOK)의 정부 투자 인센티브 자격을하고 투자 인증서는 특히 일반적으로없는 서비스 부문에, 다른 자본 집약적 인 외국 중소 기업의 투자를 억제 할 가능성이 10 만입니다 섹터. 그들은 99 년 단위로 임대 할 수 있지만 투자자, 외국인 케냐 토지를 소유 할 수 없음을 알아야합니다. 광산 투자자들은 관행, 정책 및 부문의 외국인 투자에 대한 강력한 불이익을 만드는 조건의 수를 포함 의회, 현재 고려중인 2014 년 광업 빌 알고 있어야합니다. 기타 투자 정책 리뷰 입법 및 규제 개혁 케냐의 성능의 한 구성 요소는 인상적이었다 고체 진행하는 투자 프레임 워크에 터치 거의 모든 분야에 경험이되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경쟁 프레임 워크에 터치 세무 행정 (즉, 온라인 제출), 사업 면허 및 성능 계약 도입의 단순화의 현대화. 이 보고서는 새 헌법의 채택과 모두 정치적, 경제적 안정의 통합은 결국 FDI지도에 높은 케냐을 넣을 수있는 기회를 새롭게 제공 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더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수행해야합니다 : 국영 기업의 민영화와 공공 민간 파트너십 (PPP) 정책의 개발 옹호 네트워크를 만들고 지역 육성 투자 정책을 개발하고 투자 전략을 구현하는 전진 외국의 허가 문제를 해결 완성. 2013 년 아프리카 개발 은행 보고서는 케냐의 수송 인프라 (세관, 상품 통관 및 계량 과정 포함) 물류 시스템의 상태를 제목 지속적으로 지역 무역 및 교통 허브에 대한 약하다. 높은 에너지 비용 및 전력의 약 및 중단 공급은 특히 제조, 비즈니스에 타격이다. 이 보고서는 주로 오래된 회사의 법률, 사업 허가 절차 및 선정 산업 지역의 소유권 요구 사항과 관련된 규제 환경의 도전을 강조한다. 법률 / 케냐의 FDI 정부의 규제는 미국의 정치 체제와 유사한 방식으로 설정 한 세 가지 양원제 민주 공화국을 수립 2010 년 헌법에 따라 설립 개혁을 구현하고있다. 새로운 헌법의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케냐의 47 개 카운티의 지방 정부에 부여 훨씬 더 많은 전력과 자금을 보는 devolutionary 시스템의 구축이다. 케냐 당국은 젖니가 남 문제 분기 중 긴장을 만들고 부패가 문제가 남아있는 것 같이, 새로운 기관이 사업을위한 강력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FDI는 케냐의 2010 년 헌법은 회사 조례, 2013 년 민간 공공 파트너십 법 및 외국인 투자 보호 등을 위해 외국인 직접 투자에 적용되는 주요 규정은 법적 프레임 워크를 제공 2004 년 다른 중요한 문서의 투자 촉진법에서 발견된다 행위. 세계 은행 (World Bank)의 공식 투자 진흥 기관의 GOK의 회원. 공공의 이익에 takings를 제외하고, 케냐의 헌법은 사유 재산의 몰수에 대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케냐의 토지 권리 문제가 논쟁 남아 있지만 토지법은, 보상 및 토지 취득에 의한 프로세스를 제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7.1 절을 참조하십시오. 케냐 비전 2030에서 케냐 빠르게 중간 소득, 2030 년까지 국가를 산업화 모든 국민에게 생활의 높은 품질을 제공 할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최초의 중기 계획 (MTP)이 2008 년과 2012 년 사이에 실시 된 두 번째 MPT는 (usaid. gov/sites/-default/files/documents/1860/1) 20Second 20Medium 20Term 20Plan 202013 20 202017.pdf)는 정책을 설명합니다 , 집권 축제 연합이 가속화하고 포괄적 경제 성장보다 높은 생활 수준을 더 나은 교육과 건강 관리 증가 고용 창출 등 다양한 수출을 제공하기 위해 2013 년에서 2017 년에 구현하고자하는 프로그램과 프로젝트. 두 번째 MTP 공공 민간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인프라 개발 및 운전 성장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자세한 내용은 KenInvest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케냐 경제의 대외 제어 자유화에 대한 제한이 거의 외국인 소유 또는 제어 제한이 의미한다. 보험 (66.7 %) 등 통신 (80 %) 광업 (65 %) 배송 ​​(49 %) 어업 (49 %)과 주식 시장 (75 %) : 여러 산업에서 외국인 지분율은 그들이 덮인된다. 이러한 산업의 대부분은 현지 투자자를 추구와 몇 년의 유예 기간이 있습니다. 건설에서 제안 된 규칙은 30 %에 최소 로컬 공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업 부문에서 기업은 GOK에게 케냐에서 라이센스를 찾는 모든 광산 회사에서 무료로 10 %의 지분을 줄 것이라고 많은 가운데에있는, 현재 의회 전에 2013 마이닝 빌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투자를 고려하고, 뿐만 아니라 지역의 20 %를 필요 사년 내에서 회사의 지분. 외국인 소유 제한에 관한 법률의 검토는 그 10 년 마스터 플랜 (2,014에서 2,023 사이)에서 자본 시장 기관을 제안한다. 이 외국 기업에 의해 케냐 기업의 인수에는 금지하지 않고있다가 케냐 인과 외국인 사이의 합작 투자 계약을 제한하는 규정이다. 또한 그러나 구십구년 (재생)의 최대 임기 토지 임대 계약의 다양한있다, 외국인 케냐 토지를 소유 할 수 없음에 유의해야한다. 농업으로 분류 된 토지를 임대하는 외국인의 능력은 토지 관리법에 의해 제한됩니다. 따라서, 토지 관리법 토지가 필요할 수있는 농업 투자에 대한 장벽 역할을한다. 법에 면제는 99 년 임대는 2010 년 헌법의 제품 및 면제 할 수없는 명확한 지침이 없다하는 대통령의 면제를 통해 얻을 수있다. 총기 법 및 폭발물 법, 제조 및 (탄약 포함) 총기 거래 및 폭발물은 각각 책임자 및 광산 감독관 및 지질 라이센스 최고 총기 특별 라이선스를 필요에 따라. 기술 라이센스는 산업 재산권 법에 부합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케냐 산업 재산권 연구소 (정보원)에 의해 조사 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는 5 년간 유효하며 갱신됩니다. 케냐 분야의 넓은 범위에서 준 국영 기업에 대한 민영화 노력에 착수한다. 그 내각이 승인 한 민영화는 주식 공개 (IPO), 공공 - 민간 협력, 협상 판매​​, 자산의 판매 및 기타 방법을 통해 달성 될 수있다. 영향을받는 분야는 농업 농업, 건설, 중장비 교육 에너지 및 광업 금융 식품 가공 및 산업용 장비 및 소모품, 여행 포장을 포함한다. 같은 케냐의 국립 은행, 케냐 전기 생성 회사 (KenGen), 케냐 파이프 라인 회사, 케냐 포트 기관, 각종 호텔, 설탕, 시멘트, 유제품, 와인, 육류 가공 업체 등 Parastatals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개인 공공 파트너십 (PPP) 법 2013 년 케냐의 인프라 개발에서의 PPP의, 구조화 된 조직 및 단계별 배포를 가능하게하는 새로운 법적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세계 은행은 케냐 약이 향후 10 년간 인프라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연간 억 3의 인프라 자금 조달 격차가 것으로 추정하고있다. GOK는 PPP 계약을 통해 현재 개발 자금 조달 격차를 해소 할 계획이다. 2013 년 12 월 31 GOK 47 국립 우선 순위 PPP 프로젝트의 승인 된 목록을 발표했다. 케냐 PPP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가 재무 장관 PPP 단위의 웹 사이트 pppunit. go. k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계약에 대한 입찰 과정이 불투명하고 부패하는 경향이 비판 한 것을주의한다. GOK 그것을 개선하고 자동화하는 장소에 노력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의 미래 효과를 알 수 없습니다. FDI의 심사 케냐 투자의 작은 심사있다, 그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차별되지 않았습니다. KenInvest 건강, 안전 및 환경 영향 평가를 포함하는 옵션 투자 등록 절차를 받아야 회사를 요청합니다. 선택 사항이지만, 등록은 투자 인센티브를 추구하는 사람들을위한 필수입니다. 케냐 투자자들은 환경 기준을 준수해야합니다. 국립 환경 관리 기관 (NEMA)는 이러한 문제를 감독하고 주요 환경 규제 기관입니다. 제조 또는 처리, 또는 물 기관 또는 보존 지역에 티드 모든 프로젝트를 포함하는 프로젝트의 개발자는 환경 영향 평가 (EIA)를 수행하고 구현 프로젝트에 앞서 EIA의 라이센스를 취득해야합니다. 환경 영향 평가의 제출하면, NEMA는 6 개월 이내에 응답해야합니다. 구개월 이내에 응답을 수신하지 않으면, 투자자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있다. 케냐의 경쟁 당국은 케냐의 경쟁법 및 집행을 조절한다. 그들은 케냐 합병, 지배력의 남용 및 기타 경쟁과 소비자 복지 관련 문제를 조절한다. 이백만실링 (23108)이 부과됩니다 동안 그들은 최근에 10 억 내지 50 실링 (578000000-11600000)의 매출을 포함 합병에 대한 백만실링 (11554)로 설정 인수 합병에 대한 신청 수수료를 부과 한 큰 합병. 가 완료되기 전에 모든 인수 합병은 당국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역사적으로, 외국인 직접 투자를 추구하는 시장에서 케냐 서비스 부문의 기여도는 FDI를 추구하는 자원입니다. 주요 경제 개혁의 구현은 구조적 변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혁 정책과 2012 년에 제정 된 공공 민간 파트너십 (의 PPP)에 대한 법적 프레임 워크와 경제 특구의 설립을위한 법적 프레임 워크의 통로를 포함한다. 표 1B - 스코어 카드 : 밀레니엄 챌린지 공사, 개혁에 대한 의지를 보여준 국가 개발 보조금을 제공하여 충전 된 미국 정부의 실체는 4085 이하의 인당 국민 총소득 (GNI) 당 2012 국가 스코어 카드를 생산했다. 그 스코어 카드에 고객 센터 스코어 카드 및 링크와 국가 / 경제의 목록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 mcc. gov/pages/selection/scorecards. 판정을 읽고에 MCC의 지표와 가이드의 각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cc-.gov/documents/reports/reference-2013001142401-fy14-guide-to-the-indicators. pdf 2. 변환 및 전송 정책 케냐 개방 경제는 자유화 자본 계정과 변동 환율로입니다. 케냐의 중앙 은행 (CBK)은 그러나, 통화 관리의이 양식은 엄격하게 임시 시장의 변동을 부드럽게 목표로 변동성 제어에 종사. CBK는 실링이 3 분기에 의해 발행 계획 주권 채권의 뒷면에 올해 강화를 기대하고있다. CBK 수치에 따르면, 2013 년 평균 환율에은 Ksh 86.13이었다 1. 케냐의 외국인 투자 보호법 (FIPA)은 배당 및 변환 GM 작물에 포함 이익을 송환 할 수없는 외국인 투자자의 관심 자본 송환과 송금을 보장 대문자 이익 잉여금 (관련 세금의 납부 및 대출과 관련된 원금과이자 후 투자 진행). 케냐 변환 또는 투자와 관련된 자금을 이체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케냐 법은 자금 세탁에 대한 공식적인 검사 등은 Ksh 500,000 (5920) 위의 금액을 세관에 신고해야합니다. 외화는 상업 은행과 외환 국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자유롭게 국내 및 해외 투자자가 구입하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케냐는 국무부의 국제 협력 검토 그룹에 의한 자금 세탁 및 금융 범죄에 대한 주요 우려 국가로 나열 월 2014 년에 현장 방문을 실시된다 3. 몰수 및 보상 케냐의 최근 역사를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액션으로 수용 않으며 수용을 장려 장소에서 정책을 가지고있다. 사실, 2010 년 케냐 헌법은 토지 수용권 또는 보안 문제의 경우를 제외하고 수용에서 안전을 보장합니다. 이 경우, 헌법은 신속하고 공정한 보상을 요구한다. 사실 문이 이루어진 경우 라이센스를 신청하면서 케냐 정부가 외국인 투자 허가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를 위반되거나 부여되고있는 투자 촉진법 또는 다른 법률의 규정 조건의 위반이있는 경우 일반 권한의 조건. 2004 년 투자 촉진법 라이센스를 유지 정당화하기 위해 통지 일로부터 30 일을 부여 투자자에게 서면 통지를함으로써 KenInvest에 허위 표시의 경우에 면허의 취소를 제공한다. 실제로, KevIn​​vest는 거의 라이센스를 취소합니다. 법률 시스템, 전문 법원, 사법 독립, 외국 법원의 판결은 케냐의 2010 년 헌법은 대법원, 항소 법원, 헌법 재판소 및 대법원과 별도의 사법부을 설정합니다. 상업 및 산업 코트처럼 또한, 하위 법원, 치안, Khadis (이슬람 승계 및 상속), 그리고 법원 무술은 남아있다. 거버넌스의 관점에서, 케냐 법원은 다음과 같이 설명 하였다. 외국인 심판 (상호 시행)이 법은 케냐에 주어진 판단에 상호 대우를 부여 다른 나라에 주어진 판단의 케냐 시행을 제공한다. 케냐는 호주, 영국, 말라위, 탄자니아, 우간다, 잠비아, 세이셸과 상호 시행 약정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의없이, 외국 심판이 판단에 소송을 제기 제외 케냐 법원에서 집행되지 않습니다. 케냐 법원은 일반적으로 외국 법을 제공하는 계약에 지배 - 법률 조항을 인정한다. 의도 한 당사자는 법원이 일반적으로 적용했을 케냐 계약이 가장 중요한 연결이있는 법, 그리고 의무 규정을 회피하기 위해 적용 할 경우 케냐 법원은 외국 법률에 영향을주지 못할 것이다. 외국인 지지자는 케냐의 옹호자가 지시하고 함께하지 않는 한 외국 변호사가 지정된 소송의 목적에 대한 옹호로 연습을하거나 법무 장관에 의해 그렇게하도록 임명 된 경우 문제가 수 있지만, 케냐에서 연습을받을 수 없습니다. 개인 연습의 모든 지지자들은 케냐의 법률 학회 (LSK)의 구성원입니다. 공공 서비스의 지지자들은 LSK에 가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산은 파산 법률의 적용을받습니다 (2009) 채권자의 권리는 다른 관습법 국가들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통화 판단은 일반적으로 케냐 실링에 만들어집니다. 세계 은행 (World Bank) 범주. 이 아래 보고서는 4.5 년이 일반적으로 재산의 22 %의 비용으로, 케냐의 부동산을 종료해야한다고 2013 년 22 순위입니다. 영지는 갈 우려로 판매되며, 회수율은 달러 24.7 센트. 대사관 나이로비의 관심을 종사하고있다 하나와 지난 10 년간 미국과 외국 기업을 포함한 거의 투자 분쟁이 계속있다. 분쟁에 특별한 패턴이 없습니다. 상업 분쟁은 특히 정부의 입찰과 관련하여, 훨씬 더 일반적이다. 자세한 내용은 섹션 8과 13을 참조하십시오. 정부는 외국인 투자자와 투자 분쟁의 결합을 국제 중재에 동의 않습니다. 또한, 2013 년 의회의 행위는 국제 중재의 나이로비 센터 (NCIA)를 설립했다. NCIA는 상사 중재에 대한 독립적 인 비영리 국제기구의 역할을 추구하고 법원 시스템에 빨리 대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이 중심이 중립적 중재 허브로 나이로비를 구축에 효과적 일 것인지두고 볼 일이다하지만, 다른 국제 중재 센터의 중재는 케냐에서 작동하는 다국적 기업들에게 인기입니다. ICSID 협약 및 뉴욕 협약 케냐는 미국과도 외교의 시행에 ICSID 협약 또는 워싱턴 협약 및 1958 년 뉴욕​​ 협약으로 알려진 다른 국가의 국민 간의 투자 분쟁의 해결에 관한 협약 모두의 구성원 인 재판정. 분쟁 해결 기간 민간 부문 때문에 약한 제도적 역량과 불충분 한 투명성 케냐 법적 옵션 불만족된다. 케냐 법원을 통해 분쟁을 정착에 관련된 자원과 시간은 종종 분쟁 해결의 형태로 그들에게 효과 렌더링합니다. 또한, 국제 투자자들은 일화 감지 한 5. 성능 요구 사항 및 투자 인센티브 케냐는 세계 무역기구 (WTO) 회원입니다 관련이있다. 그것은 무역 관련 투자 조치를 위반 인용 된 적이있다. 케냐의 특별 경제 구역 (경제 특구)와 수출 가공 구역 (EPZ)는 특별한 지리적 기반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정부의 제조에서 본드 (MUB) 프로그램은 수입 관세와 수입 설비, 기계, 장비, 원자재 및 기타 수입의 입력에 VAT에서 참여 기업을 면제함으로써 수출을 위해 생산 장려하기위한 것입니다 섹션 (17)에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공장, 기계, 장비, 건물에 100 % 투자 허용을 제공합니다. 참여 기업은 MUB 시스템에서 생산 된 상품을 내 보내야합니다. 수출되지 않은 경우, 제품은 다른 모든 관세 및 기타 수입 수수료가 부과 생산에 사용 된 2.5 % 및 수입 입력의 추가 요금이 부과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외 투자자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그리고 케냐 수익 기관에 의해 관리됩니다. 제조 및 호텔 분야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세금에서 건물과 자본 기계의 비용의 큰 부분을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정부는 모든 로컬 재정 재료 및 장비 VAT 계산의 목적을 위해 제로 평가 될 건설 또는 관광 호텔의 보수 공사에 사용 (일반 수리 및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 상품 제외)를 할 수 있습니다. 교육부 재정의 영원한 비서는 구매를 승인해야합니다. 정부는 식물, 기계 및 장비 신규 투자, 투자 확대 및 교체를 포함한 자본재에 약간의 부가가치세 면제를 허용합니다. 소득세 법에 따라 투자 수당은 100 %로 설정된다. 자료는 투자 수당을받을 수출 또는 국내 판매 면세 품목의 생산을위한 제조에 사용하기 위해 수입했다. 수출을위한 제품을 제조 승인 된 공급 업체는, 같은 수입 관세 감면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군대 또는 승인 원조 투자 프로젝트에 공급 면세 또는 제품 가져올 수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케냐 회사에게 열려 있습니다. 연구 개발 정부 지원 연구 접근에서 국내 및 해외 투자자들 사이에 차별이 없습니다. 정부는 고용을 창출 외환를 생성하고, 앞으로 만들 부문과 농촌 지역과 이전 버전과의 연계에 대한 투자를 장려한다. 이 법은 로컬 콘텐츠 규칙 만 상품이 동부 및 남부 아프리카 (COMESA)와 동 아프리카 공동체 (EAC)에 대한 공동 시장 내에서 특혜 관세율에 대한 자격 여부를 결정하는 목적으로 적용됩니다. 외국인에 대한 취업 허가에 대한 정보는 제 16 GOK 투자자 또는 다른 사람을 위해 모든 데이터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개인 소유 자유롭게 수립 취득 및 회사법에 따라 비즈니스 기업을 처분 할 수 있습니다, 국내외 모두 설립 개인 기업, 6.. 세계 은행 (World Bank)에 따르면, 구체적으로 사업을 설정하는 외국인의 필요한 추가 절차는 없습니다. 평균적으로는 케냐에서 외국인 유한 책임 회사로 국내 기업을 설정하는 데 오래 걸립니다. (100,000 이상 투자) 케냐 투자 기관에서 옵션 투자 인증서를 얻는 것은 다양한 노동 허가의 제공을 포함하여 관리 시작 절차를 단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인증서는 외국인 투자자가 작업을 시작하고 모든 일반 및 부문 별 라이센스 신청을 허용하는 동안 12 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이 최소 자본 요건은 없으며, 투자자는 외환 은행 계좌를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투자자들은 로컬 또는 국제적으로 융자를 얻을 무료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이 정부 재정 연구에 대한 접근에서 외국인 투자자에 대한 차별이 없으며, 정부의 수출 촉진 프로그램은 로컬 및 외국 제품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케냐의 토지 소유권은 논쟁적인 문제이며 7.1 섹션 1.3 및 1.5에 아래에 위의 논의된다. 케냐 부동산의 재산권 소유 7. 보호는 매우 논쟁하고, 토지 소유권 및 등록 주변의 법적 기반은 최근 몇 년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2010 년 헌법과 모든 토지 임대 999 세 구십구년로 변환 이후의 토지 입법 위임. IFCMARKETS. CORP. 2006에서 2016 사이 IFC 시장 온라인 외환 거래 서비스뿐만 아니라, 미래, 지수, 주식 및 상품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국제 금융 시장에서 선도적 인 브로커입니다. 이 회사는 꾸준히 중개 서비스의 국제 표준 전체에 따라, 세계 60 개국의 16 개 언어로 자사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2006 년부터 일하고있다. 위험 경고주의 사항 : 외환 및 장외 시장에서 레버리지에 거래는 투자를 초과 할 수 상당한 위험과 손실을 포함한다. IFC 시장은 미국과 일본 거주자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