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20, 2016

외환 섬유 시멘트 보드






+

카라치 증권 거래소 시장 지수 대부분은 KSE의 모든 분야에서 KSE 표현의 인덱스를 인식하고 자신의 시가 총액을 기준으로 가장 큰 회사는 거래소의 시가 총액의 85 이상을 나타냅니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에만 거래소에 나와있는 30 대 가장 액체 회사 포함을 바탕으로 2006 년에 도입. 모든 주식은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모든 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증권 거래소에 나와있는 30 대부분의 액체 이슬람 율법을 준수하는 회사를 추적합니다. 2008 년 9 월에 도입, KMI는 KMI 샤리아 심사 기준을 규정하고 유동 조정 시가 총액으로 가중 (30) 기업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별 증권의 무게에 12 캡. 년마다 재조정. 저명한 샤리아 학자 법무부 (Retd.) 평복 무하마드 Taqi Usmani 의장 Meezan 은행 샤리아 감독위원회. 주식의 샤리아 심사 기준 샤리아 준수는 자격을 갖춘 평판이 샤리아 전문가의지도하에 이루어집니다. 주식 수를 들어, 아래 모두 여섯 키 테스트를 충족해야합니다. 회사의 지분법 피투자 회사의 핵심 사업의 사업은 할랄과 샤리아의 명령과 일치해야합니다. 따라서, 기존의 은행, 기존의 보험, 알코올 음료, 담배, 돼지 고기 생산, 무기 제조, 포르노 또는 관련 활동에 대해 다루고 어떤 회사의 유가 증권에 대한 투자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자산 비율은 전체 자산 부채에 대한 채무 미만 40해야한다. 부채는, 이 경우, 모든이자 부채로 분류됩니다. 제로 쿠폰 채권 및 우선주는 정의, 부채의 일부에 의해 모두이다. 총 자산에 비 호환 투자는 총 자산이 아닌 준수 투자의 비율은 이하 33해야한다. 비 호환 보안에 대한 투자는이 비율의 계산에 포함되어야한다. 비 호환 소득의 총 수익 정화에 비 불만 수입은 총 수익 비 호환 소득의 비율은 5 미만이어야합니다. 총 수익은 총 수익 플러스 회사가 획득 한 기타 소득을 포함한다. 이 금액은 회사가 발행 배당 비례 비율을 자선 단체에 교체 정화되어야한다. 총 자산을 유동성 자산은 총 자산 유동성 자산의 비율은 적어도 20이어야한다. 유동성 자산, 여기, 그 샤리아 허가가 파 이외의 값에 거래되는 모든 자산으로 정의된다. 주식 수로 나눈 값 (자산 총계 부채 총계) 순 유동 자산은 주당 시장 가격으로 계산 주당 순 유동 자산보다 커야 가격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알파벳 순서) 6월 9일 종료 평가 기간에 따라 증권 거래소에서 알 - Meezan 투자 회사 샤리아 준수 주식의 의례 최고 기업 투자자 사양은 다음의 계획 및 세금 인센티브는 투자자와 상장 기업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투자자는 자유롭게 보유 기간없이 자본 시장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소유 지분의 범위와도 거래를 목적으로 주식을 보유하기위한 제한 없음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자본 시장에 투자 자금은 배당 수익과 함께 자유롭게 양도 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투자자들은 세금 치료에 현지 투자자들과 파에서 처리됩니다. 지역 투자자 별 : 상장 증권의 판매에 대한 자본 이득이 면제는 1974 년 이후 배당은 10 세를 원천 징수의 적용을받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2010 년에 소득세까지 면제됩니다. 배당 수익은 개별 주주의 손에 소득의 별도의 블록으로 세금이 부과된다. TFC의에서 파생 된 모든 소득이 소득 대비 효과 소득세의 적용을받습니다 2001 2002 일반 : 상장 기업은 35로 과세된다. 선견지명이 펀드는 현재 승인 된 목록 유가 증권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산 관리 회사 규칙 1996 없음 거래세는 증권 거래소에 상장 유가 증권 거래를 나타내는 자신의 매출에 회사가 지불하지 않습니다에 따라 설립 된 오픈 엔드 뮤추얼 펀드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 앱에서 모두 좋아하는 주제를 탐색하는 비용 효율적인 건설 기술이 SlideShare LinkedIn에 공사 2016 MEDIA RELEASE CenturyPly이 Sainik의 강도를 보여줍니다 공유 축소 나중에 오프라인에서도 모바일 사이트 업로드 로그인 회원 가입 두 번 탭에 계속으로 저장하기 위해 SlideShare 앱 다운로드 새 캠페인을 통해 합판 : 세기 Plyboards (인도) 유한 공사 이미 소비자 브랜드로 프리미엄 명성을 즐긴다하는 TVC를 통해 서브 브랜드, 시장에 처음으로 SAINIK의 합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이 TVC는 최종 소비자의 마음 공간을 캡처 또한, 영향력 (목수, 하청 업체, 소매 업체)들 사이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예정입니다. SAINIK 합판은 고난 준비가 군인의 정신을 요약한다 거친 제품입니다. 그것은, 그러므로, 항상 자신의 길을 제공하는 사태 또는 어려움에 대한 준비가 Hamesha Taiyaar 인 Sainik의 정신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SAINIK 합판은 경제 가치 부문에서 강력한 발판을 즐기는이 캠페인 버즈를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SAINIK의 합판이 탁월 경쟁력있는 가격 태그와 함께 인도 내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참으로 소비자의 카테고리에서 가장 경제적 인 구매입니다. SAINIK의 합판은 전천후 방지 및 방수 끓는, 흰개미 구멍 뚫는 강하다. 또한, 무거운 하중을 견딜 수있는 능력을 갖는다. 게다가, 그것은 인해 핵심으로 나무를 가진 그것의 세그먼트에서 가장 견고한 합판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영웅 SAINIK의 합판 조건의 힘든 견딜 수 있습니다 무엇 올이 규모의 상용 함께 올라오고 뒤에 기본 아이디어는 소비자의 마음에있는 제품의 실물보다 큰 충격을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야기는 군인이 가장 시련 상황에서, 땅과 물에서 전투에 종사하는 숲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들이 운반하는 SAINIK 합판 상자 군인의 겁내지 정신 증언 곰, 남성에 의한 자연의 힘과 문제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용기 만이 진정한 SAINIK 합판 구현과 시련을 통해 간다. Navarun 센, 행정 비지니스 머리, 합판 당 - 세기 Plyboards (인도) 회사 당신은 물론 CenturyPly 아주 잘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프리미엄 세그먼트에있다. 즉, 주요 브랜드에요. 그러나 몇 년 전 우리는 값 세그먼트를 해결하기 위해 SAINIK 합판을 시작했다. 오늘 우리는 우리가 아주 처음 SAINIK 합판 TVC로 방송을 끌 수 있었던 것을, 그것은 거의 200CR 오늘이야 사실 규모에서 재배 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정말로이 값 세그먼트를 구동하고 SAINIK의 합판 CenturyPly에서 다른 거대한 브랜드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소비자 브랜드로 상품을 만들기위한 우리의 여행에서 서브 브랜드를 만들려고 CenturyPly에서 또 다른 첫 번째 시도이다. SAINIK의 합판는 우리의 제품의 계층 구조에서 낮은 제공하지만, 우리의 소비자를위한 가장 흥미로운 제품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이 캠페인에서 밖으로 가지고 싶어하는 무결성, 약속, 강도 등의 측면에서 Sainik의 정신에 내장이 세기 합판는 무엇의 약자인지입니다. 세기 세기 합판은 합판 범위의 질량 인기 끝에서 동작에서 Plyboards (인도) 유한 공사 SAINIK의 합판 - 좋은 광고를 작성하고 시장 공간에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측면에서 CenturyPly의 또 다른 제안, 아 미트 Gope, 그룹 마케팅 책임자는 말한다. 그것은 내구성과 신뢰성이 그들의 가정에서 사용하려는 합판에 중요한 미덕 누구를위한 가격에 민감한 구매자를 충족시켜줍니다. 우리는 브랜드에 대한 통신에 이러한 특성을 활용하기로 결정했다. 전장에서 어떤 Sainik 마찬가지로이 합판은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걸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통신이 브랜드의 신뢰성을 좋아할 전투 준비 되 고 브랜드의 자격 증명을 강화, 라지브 Sabnis, 전무 이사 DDB Mudra에 그룹 회장 DDB Mudra에 웨스트는 말한다. 자신의 이름 SAINIK의 합판은 많은 장점을 보유하고있다. 탄력있는, 부동의, 강한. 어떤 우리뿐만 아니라 우리의 합판에 대해 말하고 싶어 무엇을 표현. 그리고 여기에서 이야기는 실질적으로 자신을 썼다. 어떤은 아름답게 라훌 매튜, 크리 에이 티브 헤드 DDB Mudra에 웨스트 따라, Anupam Mishra에 의해 체포됐다. 라젠 드라 샤, 일반 마케팅 매니저, 세기 Plyboards (인도) 회사 SAINIK 합판 구멍 뚫는 흰개미 내성을 말한다. 방수 및 저항 모든 날씨입니다. 또한 끓는 물에 강한 변종에 온다. 또한 무거운 하중을 부담 할 수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이 세그먼트에 의한 나무의 콘텐츠에 가장 가장 견고한 합판입니다. 이 TVC 흥미로운 방식으로 클라이언트에서 이러한 모든 기능을 설명 할 수있는 창조적 인 시도이다. CenturyPly 창조적 인 기관입니다. DDB Mudra에 서 회장 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개인적인 Dabral 크리 에이 티브. 라훌 매튜, Sharat Kuttikat, Jayesh Vaghela은 관리 계정. Ronak 샤, Vikrant 자이나교 계정 계획. 아 미트 Kekre, Shekhar Panday 필름 부서. 이씨는 제정신 생산 하우스. 미친 몇몇 영화 감독. Anupam Mishra에 생산자. Urfi Kazmi / Viraj Gawas 음악 감독. 25 Subhajit 무 케르 MEDIA RELEASE 세기 플라이 눈 FY15 성장이 업계 평균을 초과 : 산 제이 아가 왈, CEO MD를, 세기 플라이는 plyboards 시장이 15~18%로 성장하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는 FY15에 대한 25 %의 매출 성장을 동격으로 업계 평균을 능가하기를 희망하고있다. MEDIA RELEASE CENTURYPLY KHUSHIYON KA RANGMANCH : CenturyPly는 인도 조직 합판 시장에서 다중 이용 합판, 합판 및 장식용 베니어의 가장 큰 판매자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이름은 지난 이십칠년를 들어, 이 회사는 자체에 대한 틈새 시장을 만들어이 분야에서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했다. 세기 Plyboards (I) 유한 공사 (CPIL)는 오늘 상업, 해양, 셔터를 장식 합판의 전체 범위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다른 제품은 합판, 베니어판, MDF, PRELAM, FACEVENEERS, Exteria 외관 라미네이트, 네스타 가구 모듈 형 주방입니다. 지난 육년 들어 브랜드의 핵심 명제는 TV 캠페인의 핵심을 CenturyPly 제품의 strenghth 및 내구성의 기능적인 장점을 강조하여 구조 강도의를하고있다. SAB Sahe, 돛대 Rahe이 브랜드의 태그 라인으로 살아 오게됐다. 2014 년 회사 이전이 분명 문제가 있었다. 하나는 소비자가 최소한의 관심을 갖고 구입하는 최종 제품에 말을 영향력 구동 카테고리, 브랜드 자체에 대한 기본 설정을 따라서 친 화성을 만들 수 있었다. 브랜드의 구조 강도 이야기가 잘 작동하는 동안 두, 그것은 자신의 미학에 의해 더 구동되는 라미네이트 베니어 등 자신의 기타 제품 관련되지 않았습니다. 회사, 제품의 역할에 relook하는 광범위한 운동에 참여한 고객과 그들이 어떻게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만들어 함께 이러한 도전, 기관을 해결합니다. 이 연습의 결과는 브랜드의 건축의 구조 조정 때문에 새로운 브랜드 철학이었다. 이 제품 범주의 전형적인 제품 / 속성 기반 통신에서 벗어나, 대신 감정적 인 도로를 탈 시간이었다. 아이디어 : Khushiyon 카 Rangmanch CenturyPly 단지 상품을 생성하지만, 자사의 제품 합판, 합판 및 베니어판을 통해 공간과 홈 솔루션을 만드는 사업에되지 않습니다 - 기쁨과 행복의 일상적인 순간에 증인 표면. 우리는 농담, 웃음과 노래를 기억하지만, 공생의이 순간을 활성화 표면을 당연시하는 경향이있다. 우리는 사람들을 가지고 이러한면을이야 것을 사람들을 생각 나게합니다. 그들은 인생의 행복한 순간 밖으로 연주하는 무대이다. 따라서 기준 : Khushiyon 카 Rangmanch. 미스터 아 미트 Gope 머리, 마케팅, CenturyPly 우리가이 개념은 오랜 시간 동안 관련 남아 독특하고 잠재적으로 매우 강한 것으로 밝혀 말한다. 그 이상, 그것은 최선의 방법으로 우리의 목표를 달성 한 것이었다. 개인적인 Dabral 회장 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DDB Mudra에 그룹이 말한다, 날카로운 아이디어의 결여 된, 합판 광고 풍경은 적어도 말을 퍼지하고있다. 우리는 CenturyPly 같은 존경받는 브랜드 리더처럼 이야기하고 다음 단계로 카테고리를 제고하는 기회라고 판단했습니다. 나나 Patekar의 광채는 언급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가이 프로젝트의 일부가 될하기로 합의 것이 행운이었다. 나는 우리를 자극하는 우리의 양심의 목소리가 매일 당연하게 우리가 걸릴 우리의 가구에서 신선한 살펴 봐야으로 관객 그를 사랑 것이라고 확신 해요. 라지브 Sabnis - 대통령, DDB Mudra에 웨스트는 말한다 Khusiyon 카 Rangmanch 삶에 걸릴이 시점보기 가구에서, 인 생각이다. 모든 무생물이 자신의 삶을했고, 그들 주변의 세상을 볼 수 있다면, 그들은 가정 생활의 중심에 자신을 볼 것입니다. 그런 가구는 기쁨, 가족이 함께 그들의 삶의 과정에서 거치는 결합, 축하, 성공, 로맨스, 사랑, 가십 등 많은 감정을 볼 수 있었다. 가구는 오늘 음소거 관객이지만, 감정이 있다면, 그것은 가족이 가정을 만드는 가구의 다양한 조각 주위에 함께 제공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나 Patekar은 감정을 밖으로 재생을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가구의 양심을 구현한다. 이 캠페인은 따라서 가구에 대한 찬사, 세기 플라이, 그리고 데려와 함께 가족을 유지하는데이 재생 중심 무대 역할입니다. 등 Shagun 샀군 실크인데 크리 에이 티브 디렉터, DDB Mudra에 웨스트는 말한다, 식탁, 소파, 침대는 가족이 함께 모여 집에서 행 아웃 영역 또는 addas 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우리는이 자주 무시 표면에 스포트 라이트를 넣어합니다. 설득력있게 전달되지 않는 경우도 설교 소리의 위험을 전달하는 메시지. 그래서 우리는 한 목소리에 가서 모두가 앉아서 씨 나나 Patekar의 통지를 수행하게 직면하고 있습니다. 대한 Satyajeet Kadam 크리 에이 티브 디렉터, DDB Mudra에 서 당신은 나나 Patekar, 여기에 자신의 서명 양식의 비극을 볼 수 말했다. 우리는 항상 원인 일어 서서 남자로 나나 Patekar을 연결했습니다. 그의 필름 또는 공공 생활에서 수행 그의 작품을 통해 그것을해야합니다. 이 캠페인에서는, 그는 t는 유명 브랜드 대사를 재생 아무튼. 가족의 그 구성원이 그에게 우리는 설명하지 손님이다. 이 캠페인은 TV, 인쇄, 옥외 디지털 및 지상에서의 멀티미디어 캠페인이다. 그것은 이번 주에 공기에 간다. 회장 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 개인적인 Dabral 사무실 헤드 : 라지브 Sabnis 크리 에이 티브 헤드 - 웨스트 : 라훌 매튜 국가 계획 헤드 : 아 미트 Kekre 크리에이티브 팀. 대한 Satyajeet Kadam, Shagun 샀군 실크인데, 아 미트 Parekh 씨, Ghanshyam Jadav 계정 관리 팀. Shekhar 펜디 교수, Ronak 샤, Vikrant 자이나교, Arnab 다스 굽타, 계정 계획 : Shekhar 펜디 교수, Aunkita 데이, Vinayak Dubey 영화학과 비샬 제정신 생산 하우스. 라 메쉬 데오 프로덕션 이사. Abhinay 데오 프로듀서. Apurba Sengupta 세기 Plyboards (I) 회사는 연차 결과를 선언 매출에 17 개 이상의 증가가 콜카타, 7 월 1 일이 2009 년 세기 Plyboards (I) 제한, 인도에서 최고의 합판과 베니어 제조 회사의 총의 현저한 증가를 등록 회전율, 전 세계의 지배적 인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있다. 회사의 총 매출은 루피의 그림까지 갔다 09. - 회사의 회계 감사 결과는 회계 연도 2008 년 발표되었다. 루피에서 17 이상의 증가를 표시 1176.27 개의 crores. 08. 회사가 벌어 들인 순이익은 루피입니다 올해 - 회계 연도 2007 년 1001.45 개의 crores. 57.20 개의 crores. 이 회사는 최근에 브랜드 세기 플라이를 재배치의 엄격한 과정을 통해왔다. 브랜드 세기 플라이는 유틸리티 제품의 개념에서 탈피의 라이프 스타일 세그먼트를 나타냅니다. 장식 한척과 라미네이트의 제품 카테고리는 생활 양식 계산서되고있다 최종 사용자는 브랜드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규칙 그 자체에 대한 틈새 시장을 만들고, 광고의 전통적인 방법 또는 브랜드의 주위에 연결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 방법이었다 세기 플라이 그 연결을 만들 볼리우드의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선택했다. 첫 번째 단계는 다음 단계는 AR 라만과 그의 노래 자이 호와 관련 된 동일한 경로 다음 SRK와 그의 영화 Billu와 관련이었다. 결과에 대해 언급 씨 Sajjan Bhajanka, 전무 이사 CPIL는 글로벌 경기 침체가 인도를 공격하고 모든 산업이 박편을 촬영 한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의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이 때문에 증가 된 가시성과 제품의 더 나은 공급입니다 있지만, 수출은 타격을 촬영하고있다. 국제 시장 상황과 외환의 비율은 뒤에 이유하지만 미래는 유리한 보인다. 씨 Bhajanka은 확장 계획이 궤도에 있음을 알렸다. 그는 첫 번째 CFS 시간에 작업을 시작하고, 두 번째가 곧 운영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80,000 평방 미터의 땅은 이미 이러한 목적으로 취득하고있다. 이 작품은 마감일을 충족하기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있다. 구와 하티에서의 합판 공장은 시간에 생산을 시작했다. 스타 시멘트의 주요 확장 계획은 이미 연간 400 만 톤으로 100 만 톤의 용량을 증가하기 시작했다. 이에 대한 투자는 루피 주위에있을 것입니다. 360 개의 crores 내부 적립하고 나머지 될 것입니다있는 1,100 개의 crores는 금융 기관이 자금을 지원한다. 세기 Plyboards (I) (주), 합판과 베니어 인도의 첫 번째 ISO 9002 회사는 매우 짧은 기간에 1986 년에 작업을 시작, 그 자체에 대한 틈새 시장을 만들어이 분야에서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했다. CPIL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갖춘 조카 근처 Bishnupur에서 자사의 제조 장치를 가지고있다. CPIL 오늘 상업, 해양, 콘크리트, 셔터를 장식 합판의 전체 범위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CPIL는 또한 자사의 제품 범위의 안녕 압력 라미네이트, 사전 접합 파티클 보드와 MDF 있습니다. 새로운 개선 세기는 플라이 PF가 가장 높은 접착제 전단 강도 가득 돈을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추가합니다 : 슈퍼 강도가 최대 내구 세기 플라이는 새로운 세기 플라이 PF를 시작, 가장 높은있다 MEDIA RELEASE 새로운 최고 접착제 전단 강도로 포장 Centuryply PF를 개선 세기를 Plyboards (: 돈 콜카타, 22 년 7 월, 2009 년 최종 사용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모든 라이프 스타일 및 홈 D 오호 제품의 내구성과 수명을 향상 사용할 때 시장에서 새로운 plyboard를 사용할 수있는 모든 사이에 전단 강도 (145)를 접착제 I) 제한, 합판 산업의 시장 리더는 모든 GSS (145)와 세기 플라이 PF (BWR)의 또 다른입니다 GSS (145)와 세기 플라이 PF (BWR)의 출시를 통해 건설 D 오호의 개념을 업그레이드 설정 루피에서 독특한 제품 1,200 crore에 플러스 세기 Plyboards (I) (주)이 합판 따라서 모든 제품의 수명과 내구성을 향상 스트레스 나 압력 145kg을 견딜 수를 의미 (145)의 가장 높은 접착제 전단 강도 (GSS)로 포장된다 그것을 밖으로했다. 이 제품의 GSS는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른 plyboard 65 높다. 제품의이 upgradation에는 Plyboards하여 그 전단과 강도를 증가 두 층 사이의 접착제 및 수분의 균일 한 확산을 가능하게하는 이중 압박 기술에 의해 세기의 사내 R의 D 팀에 의해 개발되었다. 접착제 품질은 코어와 얼굴 베니어에 가장 접합을주는 세기의 특허 접착제 라인 보호 (GLP) 식으로 강화된다. 우수한 품질 및 목재의 성숙은 높은 GSS 개발에 중요한 요소이다. 클래스 목재의 최선의 사용은 당 업계에 제조 공정 고유 건포도 기술의 상태는이 즉석 제품에 귀착했다. 새로운 세기 플라이 PF (BWR) GSS (145)에 대한 이야기​​, 미스터 산 제이 아가 왈, 부티레이트 MD는, 세기 플라이 새로운 세기 플라이 PF는 (BWR) GSS (145)는 합판 부문에서 미국 최고의 말했다. 인도의 가정 장식 시장은 지난 5 년 동안 매년 35 퍼센트로 성장하고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더 나은 가정 D 오호에 대한 인도 소비자의 성장 열정으로, 우리와 같은 제품은 물질과 스타일 사이의 적절한 융합을 만드는 먼 길을 갈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고객들이 그들의 가정 및 사무실을 장식하는 지출 돈을 위해 최고의 가치를 제공 할 것입니다. 세기 Plyboards Flexoply, 방수 장식 베니어, 종이 적층 합판 및 베니어판 파티클 보드 등 처음 제품을 출시의 선구자왔다. 또한 처음으로 접착제 선 보호 목재 (GLP), 100 흰개미와 나방 증거 제품 출시에 쓸모 있었다. 세기 Plyboards (I) 제한에 관하여 : 합판 및 장식용 베니어의 잘 알려진 세기 플라이 브랜드의 세기 Plyboards (I) 유한 공사 업체, 콜카타, 씨 Sajjan Bhajanka 씨 산 제이의 공동 노력의 일환으로 1986 년에 설립되었다 아가 왈. 인도 조직 합판 시장에서 합판 및 장식용 베니어의 가장 큰 판매자는 세기 플라이 오늘의 주요 브랜드와 존재의 짧은 기간에 업계에서 자체에 대한 특별한 틈새 시장을 만들었습니다. 세기 Plyboards (I) 회사는 먼저이하는 무엇이든에있는 믿는다. 그것은 합판, 장식 베니어판과 라미네이트의 새로운 유형을 시작하는 첫번째이었다. 흐르 칸 starrer Biloo 자신을 연결하여 다음 슬럼 독 백만장 자, 자이 호의 오스카 우승 타이틀 곡으로 연결하여 공동 브랜드로 가고 또한 최초의 기업이었다. 다른 합판 브랜드는 지금까지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하기위한 볼리우드뿐만 아니라 할리우드와 협회에보고하지 않았다. 세기 Plyboards (I) 유한 공사는 합판과 합판 인도의 첫 번째 ISO 9002의 회사가되는 차이가있다. 그것은 최근에 그렇게 인도 - 다시 처음 합판 회사의 녹색 건물 운동을 촉진하기 위해 창립 멤버로 CII (인도 산업 연맹)과 인도 녹색 기업 협의회에 합류했다. 이 옆 세기는 방법의 수의 선구자 인 것을 입증했다. 1997 년 CPIL 인도에 구멍 뚫는 증거 합판을 소개하는 첫번째이었다. 수년에 걸쳐 세기 플라이는 끓는 물에 강한 장식 한척, 7 년 분말 증거 보장 PF 합판, 혁신적인 비 침출 Firesafe 합판을 출시했다. Flexoply, 유일한 유연한 합판 다양한이 도입 된 2002 년은 세기 플라이에 다른 월계관을 가져왔다. 나중에, 건축가 플라이 장식 한척의 판타지 범위는 인도에서 소개되었다. 2004 년에, 세기 플라이의 라미네이트 공장은 작업을 시작했다. 최고의 품질 세기는 플라이 운모 인해 품질과 플라이 세기의 브랜드 가치를 시장에서 인스턴트 히트를 출시 시작했다 라미네이트. 세기 플라이. 1986 년 설립 후, 다시보고하지 않고 품질을 보장​​하고 고객이 지출 아깝지 반환 이름 오늘을 만들었습니다 않았다. 세기 플라이, 수년에 걸쳐 일관된 성장 속도를 유지하고있다. 세기 플라이는 연속 5 년의 유명한 저널 건설 세계로 가장 높은 회전율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를 받았습니다되었습니다. 인도 경제 모니터링을위한 센터 (CMIE)도 세기가 설문 조사에서 최고의 위치를​​ 부지런히 부여하고있다. 세기가 Plyboards (I) 공사는 40 콜카타, 7 월 28, 2009 세기 Plyboards (I) 제한, 상단 합판과 베니어로 1 분기 순이익 증가에 대한 검색 결과를 선언 MEDIA RELEASE 세기 Plyboards (I) 회사는 1 분기 결과를 선언 인도에서 제조 회사, 오늘, 7 월 27 일에 개최 된 이사회에서 재무 2009 년 10 (회사의 자회사 포함) 소수 주주 지분 후 회사의 순이익, 통합 된 2009 년을 1 분기 결과를 발표, 루피입니다. Rs.30.84에 대한 42.89 개의 crores은 전년의 해당 분기 개의 crores 및 Rs.57.20은 전체 회계 연도 (2008-09)에 대한 개의 crores. (RS 1 /. - 주) 연결 EPS 분기는 Rs.1로 증가했다. 지난 회계 연도의 전년도와 Rs.2.57의 해당 분기 Rs.1.39에 대하여 93. 혼자 스탠드, 회사의 순이익은 전년의 해당 분기 Rs.22.27의 개의 crores에 대한 Rs.18.62 개의 crores하고 Rs.11.11는 회계 연도 (2008-09)을 이전 전체에 대한 개의 crores. (RS 1 /. - 주) 스탠드 형 EPS 분기 이전 회계 연도 전체에 대한 이전 년 Rs.0.50의 해당 분기 Rs.1.00에 대한 Rs.0.84입니다. 증가 된 수익성이 회사의 거의 모든 부문과 시멘트 부문의 무려 성능 외환 이득과 개선 된 이익 마진에 주로 기인한다. 캘커타 포트 트러스트에서 Sonai에서 회사의 새로 설정 컨테이너화물 역은 분기 손익 분기점에 도달하고 현재의 회계 연도 동안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의 Jinjirapool 또 다른 CFS를 또한 캘커타 포트 트러스트에서 건설 중에 있으며 현재 회계 연도 내에 작업에 착수 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의 상기 CFS 벤처 기업은 국제 표준 시설을 갖춘 최첨단, 가장 현대와 동부 지역에서 처음으로 민간 부문의 CFS 벤처이다. 세기 Plyboards (I) (주), 합판과 베니어 인도의 첫 번째 ISO 9002 회사는 매우 짧은 기간에 1986 년에 작업을 시작, 그 자체에 대한 틈새 시장을 만들어이 분야에서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했다. 세기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갖춘 조카 근처 Bishnupur에서 자사의 제조 장치를 가지고있다. 세기 오늘 상업, 해양, 콘크리트, 셔터를 장식 합판의 전체 범위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세기도 매우 최근의 제품 범위에 안녕 압력 라미네이트, 사전 접합 파티클 보드와 MDF를 추가했다. 세기가 Plyboards (I) 공사는 32 콜카타, 10 월 21 일에 의해 2 분기 당기 순이익 증가에 대한 검색 결과를 선언, 2009 세기 Plyboards (I) 제한, 인도에서 최고의 합판과 베니어 제조 회사는, 오늘은 회계 연도 2 분기 결과를 발표했다 오늘 개최 된 이사회 2009 년 10, 2009 년 10 월 21 일, 순이익에서 R을 177.78의 경이적인 성장을 기록. 중계국 비교 21.75 개의 crores. 금융 year2008의 2 분기 적립 7.83 개의 crores - 09. 회사의 매출은 루피의 그림에 도달했습니다. 197.11은 첫 번째 6 개월 동안 총 매출은 루피의 번호를 득점했다. 368 15 개의 crores. (RS 1 /. - 주) 스탠드 형 EPS 분기는 Rs.0입니다. (180)의 성장을 보여 전년의 해당 분기에 대한 Rs.35에 대하여 98. 의 EPS 루피에 서있다. 회계 연도 상반기 1.82은 소수 주주 지분 후, 루피 회사의 당기 순이익 (회사의 자회사 포함) (10) 통합이다 2009. 루피에 대하여 31.51 개의 crores. 전년도와 루피의 해당 분기의 23.87 개의 crores. 이 회계 연도 (2009 ~ 10)의 반 년 74.40 개의 crores. (RS 1 /. - 주) 연결 EPS 분기는 Rs.1로 증가했다. 전년의 해당 분기 Rs.1.07, 32.71의 성장에 대해 42. 회사의 이상 연결 켜고 6.37의 성장, 루피의 증가를 지적했다. 루피에 306.10 개의 crores. 325.60 개의 crores. 글로벌 붕괴 회사의 수익성의 지난 회계 연도 동안 인한 외환 손실이 발생하는 예외적 인 손실에 심한 압력을 받고 있었고 이윤을 낮췄다. 때문에 수익성에 같은 압력으로, 이 회사는 회계 연도 2008-09 25 배당금을 지불했다. 그러나 회사는 다시 개선 된 수익 마진 및 외환 이익이 정상 상황에 지금처럼, 이사회는 ​​회계 연도 2009-10 75 중간 배당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회사의 새로 설정 컨테이너화물 역은 회사의 매출 및 수익성에 기여하기 시작했다. 콜카타 포트에 혼잡을 지배적으로, 회사의이 부문은 잘 수행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회사는 지역 최초의 개인 소유 컨테이너화물 역으로 콜카타 포트 트러스트 근처 약 1 락 미터의 영역을 개발하고있다. 이러한 1 락 미터에서 약 20000 sqmeter 이미 작업을 시작하고 밸런스가 현재의 회계 연도 이내에 운영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총 자본 지출은 루피입니다. 약 100 억 루피. 확장 활동 진행에 따라 4,000,000톤에 1백만t 출신을 (회사의 자회사가 운영하는) 시멘트 용량을 증가 할 계획이다. 이러한 모든 용량은자가 발전 용량과 일치해야합니다. 이 회사는 모든 금융 요구 사항 묶여 및 프로젝트 구현 단계에 있습니다했다. 이 프로젝트의 총 자본 지출은 루피입니다. 1,400 개의 crores. 세기 Plyboards (I) (주), 합판과 베니어 인도의 첫 번째 ISO 9002 회사는 매우 짧은 기간에 1986 년에 작업을 시작, 그 자체에 대한 틈새 시장을 만들어이 분야에서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했다. 세기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갖춘 조카 근처 Bishnupur에서 자사의 제조 장치를 가지고있다. 세기 오늘 상업, 해양, 콘크리트, 셔터를 장식 합판의 전체 범위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세기도 매우 최근의 제품 범위에 안녕 압력 라미네이트, 사전 접합 파티클 보드와 MDF를 추가했다. 콜카타 월 15 일 : MEDIA RELEASE Centuryply 내 이름은 칸 무적의 조합입니다. 새해 2010 년 세기 플라이의 새벽에 다시 합판 업계 파업의 패배를 모르는 지도자입니다. 오늘 내 이름은 칸가 자신의 앞으로 오는 블록 버스터에 대한 달마 생산과 붉은 고추와의 관계를 발표했다. 이것은 심장의 고동 커플 카졸 SRK의 돌아와 영화이며, 2 월 12 일 예정된 홀리 볼리 릴리스입니다. 리츠 벤 가드 칸, 인도에서 무슬림 남자는, 샌프란시스코로 이동하고 그의 형제와 시누이와 함께 살고있다. 아스퍼거의이 리츠 벤 가드는, 만 디라와 사랑에 빠진다. 그의 가족의 항의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결혼과 함께 작은 사업을 시작합니다. 무슬림에 대한 태도는 바다 변화를 겪을 때 2001 년 9 월 11 일까지 행복하다. 비극이 파업 할 때, 디라은 폐허가되고, 그들은 분할합니다. 리츠 벤 가드 혼란과 그의 삶의 사랑이 그를 떠난 것이 매우 화가입니다. 그녀를 다시 승리하기 위해, 그는 미국 전역 감동과 영감 여행을 떠난다. 브랜드 세기의 본질 등 대부분 SAB Sahe, 돛대 Rahe 플라이. 이 협회 씨 Abhra 얀 배너 지에 대해 언급, 세기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플라이이 영화의 칸 박사의 불멸의 정신이 가장 호소 및 플라이 우리의 브랜드 세기에 강한 유사성을 가지고 무엇을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